가상인간 ‘루시’가 광고모델, 쇼호스트, 자동차 마케터 등에 이어 이번엔 ‘호캉스 콘텐츠’ 홍보 활동에 나선다. 연말 시즌 호캉스 수요를 겨냥해 롯데호텔과 루시를 내세운 호캉스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22일 밝혔다. 루시가 직접 ‘롯데호텔 서울’의 객실, 라운지 등 내부 시설을 비롯해 주변 곳곳을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며 체험하는 콘텐츠로 ‘가장 서울다운 스
가상인간 루시가 광고모델, 쇼호스트, 자동차 마케터 등에 이어 이번엔 라이브방송 진행자로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업 ‘포바이포’와 디지털 휴먼 커머스 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양사는 ▲디지털 휴먼 콘텐츠 제작 ▲디지털 휴먼 기반의 커머스 사업 수행을 위해 상호 협
가상인간 루시가 광고모델, 쇼호스트 등에 이어 이번엔 자동차 마케터로 나섰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지난 2월 처음 공개한 가상 인간으로 산업 디자인을 전공한 29세 모델이자 디자인 연구원으로 기획됐다. 현재 자사 브랜드 홍보모델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롯데홈쇼핑은 루시가 지난 5일 쌍용자동차 ‘토레스’ 신차 발표회에서 자동차 마케터로 성공
가상모델 ‘루시’가 최근 명품 브랜드가 개최하는 전시회에 VVIP로 초청 받으며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루시는 그간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광고모델로 활약했고, 최근에는 쇼호스트와 영화 홍보모델로도 나서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자사가 개발한 가상모델 루시가 서울 명동 타임워크에서 열리고 있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
광고모델, 쇼호스트에 이어 이번엔 영화 홍보모델이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2월 처음 공개한 가상 인간 루시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자체 개발한 가상인간 루시가 오는 6일 개봉하는 영화 ‘수퍼소닉2’ 홍보모델로 활동한다고 1일 밝혔다. 수퍼소닉2는 1991년 출시된 비디오 게임 캐릭터 ‘소닉’의 실사영화다. 롯데홈쇼핑은 루시가 우주에서 온 ‘소
1전지현, 안다르 레깅스 입는다…모델 발탁
2LF 닥스골프, 국내 명품 ‘아서앤그레이스’와 콜라보
3㈜테크커넥트, 통합 SI 솔루션 도약 본격화
4에이피알, 국내 최초 고주파 적용 ‘울트라 튠 40.68’ 출시
5“2분기가 진짜” 4대금융 순익 경쟁 포인트는?
6홍콩 ELS 여파에…올해 1분기 ‘리딩금융’ 달라졌다
7‘제2의 우영우’ 발굴하겠다는 KT…향후 전망은?
8격동의 한국경제와 함께해 온 ‘이코노미스트’ 40년
9온라인에서 ‘낯선 사람’과 친구 맺는 中 여성들…대체 왜?